시흥시, 반려동물 문화 활성화할 명예 홍보대사 2명 위촉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4/05/01 [06:13]

시흥시, 반려동물 문화 활성화할 명예 홍보대사 2명 위촉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4/05/01 [06:13]

▲ 시흥시 반려동물 홍보대사 위촉식(사진 왼쪽부터 가수 그렉, 임병택 시장, 이웅종 교수)     ©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반려동물 문화를 활성화하고 홍보하기 위해 반려동물 명예 홍보대사로 이웅종 교수와 가수 그렉을 선정하고 26일 위촉식을 열었다.

 

이웅종 교수(연암대학교 동물보호계열 전임교수)는 지난 8년간 SBS TV 프로그램 동물농장에 고정으로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둥글개봉사단 전국 봉사활동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가수 그렉은 유튜브와 TV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음색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알앤비(R&B) 소울의 진수를 선보이는 뮤직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56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앞으로시흥시 반려동물 홍보대사로서 홍보 영상 촬영, 시정뉴스 출연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시흥시의 선진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26일 위촉식에서는 KCMC문화원(대표 이웅종)이 시흥시 1%복지재단에 생활용품(화장품, 샴푸 등) 세트 120상자(1,500만 원 상당)를 후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오는 29일에는 둥글개봉사단(대표 이웅종)이 거북섬 아쿠아펫랜드에서 요셉지도자 학교 학생 9명을 대상으로 훈련된 반려견 9마리를 동반한 동물 매개 치유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반려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시민이 함께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도록 이웅종 교수와 그렉 씨가 시흥시의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적으로 발전시키고 이를 정착시켜 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