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시청소년재단, 시화호 30주년 함께할 소통 회의 진행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4/03/01 [20:44]

(재)시흥시청소년재단, 시화호 30주년 함께할 소통 회의 진행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4/03/01 [20:44]

▲ 시흥시청소년재단, 시화호 30주년 기념 소통회의 단체사진     ©

 

()시흥시청소년재단(이사장 임병택)은 시화호 30주년을 기념하고자 지난 27일 시화호 환경문화센터에서 시설장과 중간관리자 31명이 참가한 소통 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 앞서 시화호 환경문화센터의 서정철 대표이사는 시화호 30주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시화호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달라라며 시화호 30주년의 의미를 전하고, 앞으로 시화호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설명했다.

 

이번 소통 회의는 박종희 청소년사업3본부장의 주도로 30주년이 된 시화호가 청소년에게 어떠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한 내부 교육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이어 재단 내 환경 프로그램과 시화호 관련 사업에 대해 공유하고, 시화호 30주년을 맞아 재단의 역할과 수행 과제에 대한 추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한편, 이날 회의는 시화호 선언문에 담긴 내용인 환경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일회용품과 종이 출력물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덕희 시흥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미래세대인 청소년들에게 어떤 모습의 시화호를 남겨줄지 진지하게 고민하는 30주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올 한 해 시화호 30주년을 주제로 시화호청소년환경감시단 시화호청소년환경마라톤대회 1회시흥시청소년환경페스티벌 2024년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 TOP10